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8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는 언제나 유유자적하고 의욕이 안 보이는 느긋한 성격의 소녀다. 하지만 훌륭한 전략가로, 나태한 건 방심하게 만들기 위해 보이는 태도일 때도 있고 정말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일 때도 있다. 취미는 낮잠과 낚시이며, 고양이를 좋아하기도 해서 자주 들판에서 고양이와 함께 웅크리고 있곤 한다. 스페셜 위크 및 그 친구들과는 동기이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빛나는 경치, 그 너머에 사일런스 스즈카’ 및 ‘SSR 하늘도 갈라버리는 번개 소녀 타마모 크로스’의 픽업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논란된 이벤트 재실시...업무 개선 노력 지속2022.09.27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운영 위기 극복 여부에 '주목'2022.09.25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신규 프렌즈 출시2022.09.23
- 카카오게임즈, 서비스 개선-신작 출시로 다시 뛴다2022.09.22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제미니배’를 개최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챔피언스 미팅 개최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그레이드 리드’와 ‘오픈 리그’ 중 한 개의 참가 리그를 선택할 수 있다.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