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가을 정기 세일 '화해위크' 진행…최대 91%↓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 슬로건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8/30 09:11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는 9월6일까지 가을맞이 정기 세일인 '화해위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화해위크는 '화해롭게 사는 쇼핑주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사용자 피부타입과 취향에 맞는 화장품을 ▲믿고 사는 ▲특별하게 사는 ▲후회없이 사는 ▲부지런하게 사는 4개 테마에 걸쳐 선보이고, 인기 상품을 비롯한 가을 신제품을 최대 91% 할인한다.

우선 '믿고 사는' 테마에서는 9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화해 앱에서 리뷰 평점 4.6점 이상을 받은 아이템을 소개한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되는 에센스, 크림 등 기초 스킨케어부터 바디 보습 제품까지 화해 고객에게 호평받은 화장품을 최대 할인가로 선보인다.

화해_화해위크 진행

'특별하게 사는' 테마에서는 사용자 데이터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화해 단독 기획세트인 'ONLY 화해' 상품을 더욱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다자연, 라운드랩, 아로마티카, 에스네이처, 톤28 등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1+1(원플러스원) 또는 대용량 특별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해위크 기간 동안에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인기 아이템을 역대급 할인가와 선착순 특가로 선보이는 특별 행사도 진행된다.

화해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 바디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900원부터 9천900원까지 '후회없이 사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부지런하게 사는' 타임 딜 이벤트도 준비했다. 타임 딜은 화해 앱에서 오전 10시, 오후 2시, 6시 10시로 하루에 총 네 차례 열리고,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밖에 화해는 화해위크 기간 동안 전 고객이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도 지급한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화해위크는 나만의 기준과 취향으로 내가 찾는 화장품을 득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기획전"이라며 "이번을 첫 시작으로 앞으로 매 계절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즐길거리를 담은 뷰티업계 대표 쇼핑축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