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이 제작한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가 2022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올해의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28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디어 마이 히어로는 2022 부산국제광고제 15개 부문 중 하나인 공익광고 헬스케어 그랑프리로 선정됐으며, 심사위원 토론·투표를 거쳐 대상 중의 대상 올해의 그랑프리에 다시 한 번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12월 현대차그룹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디어 마이 히어로는 수소 모빌리티가 우리 이웃들의 삶에 도움을 주는 과정을 담고 있다.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이 영상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천750만회를 기록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류의 삶을 쾌적하고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신기술 개발과 관련 캠페인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부음] 이영규(현대자동차그룹 커뮤니케이션센터장)씨 장인상2022.02.14
- [부음] 이영규(현대자동차그룹 커뮤니케이션센터장 부사장)씨 부친상2021.10.12
- 현대자동차그룹, 마이크로소프트365로 디지털 전환 가속2021.01.28
- 현대차그룹, 제이디파워 TXI서 전체 1위2022.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