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2022 부산국제광고제서 '올해의 그랑프리' 수상

수상작은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유튜브 누적 조회수 3750만회

카테크입력 :2022/08/28 14:56

현대자동차그룹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사진=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사진=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그룹이 제작한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가 2022 부산국제광고제에서 올해의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28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디어 마이 히어로는 2022 부산국제광고제 15개 부문 중 하나인 공익광고 헬스케어 그랑프리로 선정됐으며, 심사위원 토론·투표를 거쳐 대상 중의 대상 올해의 그랑프리에 다시 한 번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12월 현대차그룹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디어 마이 히어로는 수소 모빌리티가 우리 이웃들의 삶에 도움을 주는 과정을 담고 있다.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이 영상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천750만회를 기록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류의 삶을 쾌적하고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신기술 개발과 관련 캠페인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