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엔에프티는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블루커스'가 21일 클레이(KLAY) NFT 거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켓플레이스에 개인 간 NFT 거래 활성화 및 NFT에 대한 집중도 제고, 유동성 공급에 따른 보상 지급 등의 기능도 추가했다.
블루커스는 이번 클레이튼 메인넷 연동과 홈페이지 사용 환경 개선으로 NFT 발행, 판매, 거래 등에서 나타났던 복잡한 과정을 줄이고 직관적인 거래 환경을 조성해 일반 사용자의 초기 진입 장벽을 낮췄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 NFT 마켓 블루커스, 클레이튼 메인넷 연동2022.08.02
- 뉴욕 이스트빌리지 아트 NFT '리얼컬렉션', 울산국제아트페어서 선보여2022.07.05
- 블루커스, 캐릭터 활용 NFT 판매한다2022.03.08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머니엔에프티 관계자는 “NFT의 가치 근간인 커뮤니티 파워를 실현하기 위해 NFT를 거래하는 플랫폼과 프로젝트, 커뮤니티가 서로 상생하며, 건강한 유대관계를 만들어 NFT 시장의 미래와 방향성을 올바르게 형성해야 한다"며 "블루커스는 지속적인 플랫폼 업데이트 및 영역 확장을 통해 보다 유익한 NFT 생태계를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블루커스는 클레이튼 기반 NFT 프로젝트와의 적극적인 파트너십과 클레이튼 메인넷 연동 기념 커뮤니티 에어드랍&기프티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