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커피 구독 및 커피머신 렌탈 서비스 브랜드 원두데일리를 운영하는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25일까지 B2B 전문 쇼핑몰 원두랜드에서 실시된다. 원두랜드는 원두데일리를 구독하는 고객은 물론 사업자등록증 및 명함 등으로 기업 고객임을 인증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회원 가입 후 3만원 이상 구매한 첫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맞이 커피 선물세트는 ▲일상의 품격을 높이는 최고급 라인 '크루즈 코스' ▲커피 애호가도 즐기는 커피 최강자 집합 '콜럼버스 코스' ▲향긋하고 여유있는 드립백 세트 '주토피아 코스' ▲홈카족을 위한 한 잔의 여유 '모노레일 코스' ▲원두랑 머그랑 알찬 구성 '어드벤처 코스' 등 5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각 코스 안에는 개인용 선물로 부담없는 2만 원대부터 기업체 선물용으로 적합한 10만 원대 상품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보사노바 커피, 커피그랜디피, 커피리브레, 커피렉, 빈브라더스, 인크(INC)커피, 타바론 등 유명 브랜드의 로스팅 원두와 차(茶) 등 엄선된 상품들로 구성돼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우드케이스부터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패키지까지 가격과 제품에 맞게 디자인되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관련기사
- 추석선물 질보다 ‘양’ 더 따진다..."엔데믹·고물가 여파"2022.08.18
- "대기업도 커피 복지”...원두데일리, 신한銀·현대와 계약2022.08.03
- 원두데일리, 유명 로스터리 원두 총집합 '원두랜드' 오픈2022.07.12
- 원두데일리-모닌, ‘찾아가는 유명 카페’ 이벤트 연다2022.06.23
원두랜드는 유명 로스터리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업 회원제 쇼핑몰이다. '맛있는 원두가 모여있는 세상'이란 키 메시지 아래 유명 로스터리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놀이동산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국내외 20여 곳의 국가대표급의 유명 로스터리의 원두 100여종을 기업 회원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정새봄 스프링온워드 대표는 "집이나 회사에서 고급 커피를 손쉽게 내려 마실 수 있도록 로스팅 원두부터 드립백, 콜드브루 등 최신 커피 트렌드와 고객들이 선호하는 맛을 반영해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명절을 앞두고 기업에서도 선물을 고민하기 마련인데 B2B 전문 쇼핑몰 원두랜드를 방문하면 다채로운 선물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올 추석에는 향기로운 커피 선물로 직원들이나 회사 거래처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