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 D-1...애플 다운로드 인기 1위

8월 16일 구글 애플 정식 출시...15일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디지털경제입력 :2022/08/15 22:03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15일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크로니클의 국내 정식 출시 하루 전인 오늘 오전 10시부터 이용자가 게임을 미리 설치하고 자신의 계정을 생성해 캐릭터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했다.

모바일PC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서머너즈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기존 MMORPG 문법과는 다른 차별화된 콘텐츠를 강조한 신작이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5일 애플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특히 이 게임은 개성 넘치는 세 소환사와 350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 캐릭터 수집과 조합을 통해 기존 MMO에서 접하지 못한 무한한 전략적 묘미를 즐기고, 던전 및 다양한 경쟁 콘텐츠에서 수동 조작으로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 재미로 차별화를 꾀했다. 

관련기사

크로니클을 내일(16일) 오전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 동시 상륙한다. PC버전은 게임 브랜드 사이트 및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 접속할 수 있다.

더불어 이 게임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4성 선택권, 라힐 지령서 300개, 신입기사의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3종, 즉시 회복 물약과 탕약 25개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