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프로그램 1기 참가자 모집

디지털경제입력 :2022/08/01 15:30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1일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은 개발자로의 커리어를 쌓거나 전환을 희망하는 22세 이상 32세 이하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60명을 선발한다. 이공계 출신의 비전공자가 주 대상이나 컴퓨터 공학 전공자, 문과생도 지원 가능하다.

1일부터 30일까지 서류를 접수한 지원자에게는 입학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사전 학습 자료가 제공된다. 지원자는 2주간 자료를 개별적으로 학습한 후, 9월 중 입학 시험을 치르게 된다. 입학 시험에 합격한 지원자에 한해 인터뷰가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관련기사

1기 참가자들은 10월 24일부터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에서 5개월간의 합숙 교육을 시작한다. ▲자료구조 ▲알고리즘 ▲웹서버 ▲운영체제(OS) 등 전산학 중 현업에서 활용도가 높은 과목들을 우선적으로 공부한 후, 높은 난이도의 팀 프로젝트를 통해 깊은 수준의 전산학 지식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학습과정이 구성됐다. 팀 프로젝트를 거쳐 진행되는 최종 발표회에는 협력사들이 함께 참여하고, 높은 우선순위로 수료 교육생들의 채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크래프톤 정글 김정한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은 개발자로의 성장과 몰입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자기주도적 학습과 협업 능력을 갖춘 수준 높은 개발자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