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이마트 죽전점 입점...오프라인 판매 확장

8월 스타필드 하남에 오프라인 매장 추가 오픈 예정

홈&모바일입력 :2022/07/28 15:03

로봇가전 브랜드 에코백스가 이마트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죽전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9월까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총 10개 지점에 순차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죽전점 에코백스 팝업스토어(사진=에코백스)

신규 오픈한 에코백스 매장에서는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인 '디봇 X1 패밀리'와 AI 및 물걸레 기능이 강조된 '디봇 T10 패밀리' 등이 전시된다. 이 외에도 바닥 청소 로봇인 '디봇', 자율주행이 가능한 공기청정 로봇 '애트모봇' 등 에코백스의 주요 제품 라인업이 전시돼, 고객이 시연할 수 있도록 했다.

에코백스는 내달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남점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개장할 예정이다. 대형 유통사를 활용해 빠르게 고객 접점을 마련하고,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추가로 일렉트로마트 8개 지점에서 에코백스 존을 마련한다.

관련기사

에코백스는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0일까지 2주 동안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10만 원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로봇청소기는 매일 사용하는 편의가전인 만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분들이 많다"며 "이마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더 많은 고객 체험 공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