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휴가철 친환경 캠페인 '씨낵' 홍보 지원

전국 1천여개 매장에 캠페인 영상 송출

방송/통신입력 :2022/07/28 11:02

SK브로드밴드가 '온애드'와 'Btv우리동네광고'를 활용해 환경재단의 친환경 캠페인 홍보를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는 환경재단과 원활한 환경 캠페인 지원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협력의 첫 결과물은 ‘씨낵(Seanack)’ 캠페인 홍보 지원이다. 바다(Sea)와 과자(Snack)의 합성어로, 휴가철 해수욕장에서 주워온 쓰레기를 다양한 해양 생물 모양 과자로 교환해주는 캠페인이다.

SK브로드밴드는 씨낵 캠페인 홍보 영상을 여러 미디어 채널에 송출, 환경 이슈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환기할 계획이다. 우선 기업용(B2B) 미디어 서비스인 온애드를 활용한다. 온애드는 홍보 영상·이미지·텍스트 등의 콘텐츠를 화면에 노출 할 수 있는 Btv 기반의 디지털사이니지(Digital Signage) 솔루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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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는 국내 주요 프랜차이즈사의 협조를 얻어 전국 1천여개 매장 내 온애드를 통해 씨낵 캠페인 영상을 내보낸다. SK그룹 멤버사들의 사내방송에도 캠페인 영상이 송출된다.

TV 광고 서비스 Btv우리동네광고도 캠페인을 지원한다. 씨낵 캠페인이 진행되는 강원도 지역에 한해 Btv우리동네광고 무료 광고 형태로 Btv에 캠페인 홍보 영상을 재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