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새 챕터6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새로운 대륙과 함께 신규 장비 파츠 각반 및 전설 장비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7/27 16:44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7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챕터6 ‘아스가르드’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오딘’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챕터 ‘아스가르드’는 ‘라그나로크’로 인해 처참히 파괴된 신들의 대륙이며, 무너져버린 신들의 건축물과 ‘미미르의 샘’을 품고 있는 커다란 ‘이그드라실’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대륙에서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며 ‘프리그’와 그에 대항하는 신들 간의 갈등, 그리고 공허 토벌까지 더해져 웅장하고 강렬한 전투와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장비 파츠 '각반' 및 전설 장비가 추가됐다. '각반'은 게임 플레이 도중 획득하거나 제작 가능하며,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각종 재료들을 모아 새롭게 업데이트된 전설 장비들을 제작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업데이트.

여기에 클래스별 신규 전설 및 영웅 등급 ‘아바타’를 1종씩 추가했고, ‘암흑 상태 저항’ ‘암흑 지속 감소’ ‘노화 상태 저항’  ‘노화 지속 감소’의 상태 이상 관련 신규 스탯 4종을 선보였다.

모바일·PC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과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장기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