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WOW 리치왕의 분노 클래식 9월 27일 출시

게임입력 :2022/07/26 16:59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27일 PC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W) 리치왕의 분노 클래식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게임을 보유한 이용자는 누구나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리치왕의 분노 클래식을 플레이할 수 있다. 

본 확장팩은 9월 27일 오전 7시에 글로벌 출시되며 WOW 불타는 성전 클래식 서버에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홀리 롱데일 WOW 총괄 프로듀서는 “리치왕의 분노 클래식은 광활하면서도 싸늘한 환경, 독특한 던전과 공격대, 그리고 아서스 왕자 이야기의 흡입력 있는 결말 등 장엄한 경험을 선사한다”며, “이 모든 것들을 포함,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어 수많은 플레이어들은 물론 블리자드에 있어서도 가장 사랑받는 확장팩이 되었다. 복귀자들에게는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경험을, 그리고 아제로스를 처음 탐험하는 입문자에게는 경이로운 모험을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고 55 레벨부터 시작하는 죽음의 기사가 추가된다. 또한 게임 내 여러 성과를 기념하는 WOW 업적 시스템의 오리지널 버전은 물론, 형상을 바꾸거나 능력 및 주문의 속성을 변형시키는 능력 강화 문양의 제작을 가능케 하는 주문각인 전문 기술이 도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