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스타트업 '으흠', 크리에이터 대상 강의 진행

사수캠프와 월간 웨비나 개최

컴퓨팅입력 :2022/07/25 18:35

화상회의 솔루션 스타트업 으흠은 오는 26일 '1인 크리에이터 온라인 강의 제작부터 판매까지'라는 주제로 월간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장병준 사수캠프 대표와 진대연 으흠 한국사업총괄을 연사로 26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장병준 대표는 코딩 없이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노코드 에반젤리스트로 스타트업 실무 커뮤니티인 사수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장 대표는 이번 으흠 웨비나에서 ▲코딩 없이 나만의 강의 사이트를 만들고 자동화해 1인 강사 혼자 운영하는 방법 ▲VOD, 라이브 강의 등 강의 상품을 다양화하며 수익을 극대화하는 노하우 ▲광고비 1원도 들이지 않고 내 강의를 홍보하고 수강생을 모집하는 마케팅 전략을 공개한다.

진대연 총괄은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환경 세팅 방법 ▲으흠을 활용한 영상 제작과 으흠 TV 활용 방법 ▲인터랙티브한 커뮤니테이션을 위한 '으흠 포 웹' 활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진대연 총괄

이번 웨비나 참가는 무료다. 이벤터스 웨비나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접속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진대연 총괄은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효율적인 원격근무를 위한 화상회의 검토가 늘어나면서 내부 자료용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으흠 도입을 검토하는 문의가 최근 증가했다"면서 "장병준 대표를 통해 누구나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고, 동영상 자료를 만들 수 있는 노하우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