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저승컴퍼니 새 캐릭터 담연 추가

신규 맵 2종 ‘차사 잡아라’ ‘주마등 상영관’ 등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2/07/21 16:45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여름 시즌 테마인 ‘저승컴퍼니’를 이끌어갈 신규 캐릭터 ‘담연’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담연은 저승컴퍼니의 엘리트 부장 차사로, 올 여름 이벤트 채널인 저승컴퍼니의 실무를 리드하는 신규 캐릭터이다. 담연은 ‘판당 최대 획득 경험치 증가 + 50’의 고유 능력치가 있으며, 가속도가 남다른 캐릭터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일부터 19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 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4일까지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로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담연 일러스트 손거울, 마우스 장패드, 망자의 구슬 등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신규 캐릭터 담연.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차사 잡아라’와 ‘주마등 상영관’ 등 2종이 추가됐다. 먼저 차사 잡아라 맵은 8대8 팀전으로 진행되며 게임 시작 후 각 팀의 선두 주자들은 ‘징벌 차사’로, 나머지 팀원들은 ‘일반 차사’로 역할이 주어진다. 징벌 차사는 상대 팀의 팀원들을 저승 몽둥이를 활용해 탈락시켜야 하고, 일반 차사들은 상대 차사들과 경쟁해 결승선에 도착해야 한다.

주마등 상영관 맵은 과거의 이벤트 채널의 다양한 맵들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맵은 10 대 10 대규모 팀전으로 진행이 되며 ‘깃발 쟁탈전’, ‘죽음의 OX게임’, ‘언더월드 대탈출’ 등 6개의 맵 중에서 무작위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인게임 이벤트 ‘댕댕이를 부탁해’도 신설됐다. 해당 이벤트는 런너들이 저승으로 온 반려동물들을 임시 보호하는 ‘반려동물 관리 차사’를 돕는 것으로, 각 반려동물들의 성불을 도와주면 된다. 런너들은 해당 미션을 클리어 하면 저승컴퍼니 관련 아이템과 ‘망자의 구슬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끝으로 저승컴퍼니 2차 캡슐 기계가 추가돼 신규 레전더리 복장 세트인 ‘썸머 드림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 내 신규 상자들이 추가돼 레전더리 복장 ‘스윗바닐라 세트’ 10종도 추가됐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김유진 팀장은 “저승컴퍼니 스토리의 본격 시작을 알리는 ‘담연’이 추가되며 런너 여러분들께 더 큰 재미를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여름 런너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 했으니 많이 즐겨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저승컴퍼니의 정식 업데이트 이후 많은 분들이 신선한 재미라며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테일즈런너를 사랑해 주시는 런너 분들에게 최고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