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사이퍼즈', 신규 바람 능력자 '기류의 그레타' 14일 업데이트

빠른 기동성 토대로 적 후방 기습하는 근접 딜러

디지털경제입력 :2022/07/11 15:18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신규 능력자(캐릭터)로 ‘기류의 그레타’를 오는 14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그레타’에 대한 세부 정보는 지난 9일 ‘사이퍼즈’ 11주년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공개됐다. 세 번째 바람 능력자인 ‘그레타’는 바람으로 창을 강화하거나 말을 형상화해 전투에 활용한다. 빠른 기동성을 기반으로 적 후방 기습에 특화된 근접 딜러다.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영상은 팔티잔 연합에서 활동하다 사라진 언니 ‘마르티나’를 구하고자 결사대에 합류한 ‘그레타’의 스토리를 다룬다.

‘그레타’는 일정 거리를 이동하고 모은 자원 ‘에테르’로 이동 속도 및 공격 범위 증가 등 자신의 특정 스킬에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궁극기 ‘타트라 볼텍스’는 말의 형상에 올라타 바람의 힘을 최대로 끌어내 적들을 날려버리는 기술로, 보유한 ‘에테르’에 맞게 최대 3단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궁극기 직후에는 일정 시간 ‘에테르’가 가득 찬 이후 소모되지 않아 더욱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상태에 접어든다.

관련기사

네오플, ‘사이퍼즈’ 신규 바람 능력자 ‘기류의 그레타’ 7월 14일 업데이트.

이와 함께 쇼케이스에서 네오플 김태영 팀장은 ‘사이퍼즈’에 두 번째 궁극기를 추가하는 ‘플랜 디코이 시즌2’ 소식을 전했다. 기존 궁극기를 유지하면서 신규 궁극기를 선보일 계획이며, 공성전에 입장하기 전 하나의 궁극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먼저, 오는 9월 능력자 ‘벨져’와 ‘도일’의 신규 궁극기를 추가하며, 이후 분기마다 캐릭터를 선정해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 밖에 올 하반기 신규 능력자 ‘바스티안’의 등장을 예고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네오플은 ‘사이퍼즈’ 11주년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일반 및 공식전을 5판 플레이할 시 일러스트레이터 ‘COAX’의 트리비아 로딩 포스터, 선택형 화이트 헤어, 선택형 르블랑 시즌 티켓(11개), 11주년 칭호 상자 등 총 11가지로 구성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