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로 ‘빼앗긴 땅, 이스핀즈’를 7일 업데이트했다.
‘빼앗긴 땅, 이스핀즈’는 상급 던전 이상의 난도를 가진 첫 레기온 던전으로, ‘시로코’의 사념을 쫓던 모험가 일행이 네 명의 용인을 만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모험가는 전투 전 ‘카운터 공격 시 데미지 50% 증가’, ‘회복형 소모품 사용 제한 횟수 5회로 감소’, ‘4분 안에 용인 처치하기’ 등 세 단계로 구분된 작전 카드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고, 작전 카드의 단계가 높을수록 클리어 시 더욱 풍성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1인 혹은 최대 4인이 즐길 수 있으며, 신규 105레벨 고정 옵션 에픽 장비 11종, 융합 에픽 장비 15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생활형 콘텐츠 ‘던전앤라이프’를 선보인다. 건설, 채집, 재배, 낚시, 제작 활동을 통해 아군을 회복해주는 물약이나 상태이상을 일으키는 물약 등 신규 소모품, 옷, 꾸미기 오브젝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마을을 성장시킬 수 있다. 이 외 플레이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무력화 시스템을 개편하고 아이템 밸런스 패치를 적용한다.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에 다양한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다음 달 25일까지 실시한다. 신규 생성 또는 지정된 이벤트 캐릭터 1종에 한해 100레벨까지 구간별 육성 지원 아이템을 지급해 더욱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100레벨 이후에는 105레벨 이벤트 에픽 풀세트와 스위칭 장비 풀세트, 탈리스만 등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적정 던전을 플레이해 이벤트 주화 ‘신록의 기운’과 '세계수의 잎사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록의 기운' 주화를 통해 ‘12강화 8재련 근원의 무기 선택 상자’, ‘칼레이도 박스’, ‘장비 옵션 레벨 성장/이관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 에피소드 업데이트2022.07.06
- 넥슨컴퓨터박물관, 메이플스토리N박물관 아트벌룬 전시2022.07.05
- 넥슨, 지스타2022 참가 확정...B2C 300부스 마련2022.07.05
- 넥슨 던파모바일, 구글 매출 3위로 반등...여귀검사 통했다2022.07.05
또 장비 증폭권을 최대 3개 얻을 수 있는 `증폭! 세계수의 나뭇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세계수의 나뭇가지’를 최대 +15까지 증폭해 추출할 수 있다. 이 외 주말마다 30분간 접속하면 장비 옵션 레벨 성장/이관권을 획득할 수 있는 ‘THING'S WEEKLY GIFT’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썸머 페스티벌의 풍성한 혜택을 강조하는 코믹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오랫동안 ‘던파’ 행사 진행을 맡아온 레전드 성승헌 캐스터조차 긴장하고 당황하는 상황을 연출해 웃음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