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등극한 손흥민(토트넘)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클럽에서 여성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여성 A씨는 지난 23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놀랍고 소중한 순간"이라는 글과 함께 클럽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A씨는 지인들과 모여 얼굴을 맞대고 있었다. 눈에 띄는 점은 A씨와 지인들 옆에 손흥민과 닮은 남성이 미소 짓고 있었다.
이 남성은 후드티셔츠에 모자를 뒤집어쓴 채 검은색 상의를 입은 여성 뒤에 밀착해 서 있었다. 한 손에는 빨대가 꽂혀 있는 음료를 들고 있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손흥민 닮은꼴 남성은 사진 찍는 여성들을 쳐다보며 옅은 미소를 짓고 있었다.
태그된 장소는 런던이었다. A씨는 "뜻밖에 최고의 축구선수 중 한 명과 마주치다니 운이 좋은 날"이라며 사진에 손흥민 공식 아이디를 태그했다.
또 영어로 'football'(축구), 'amazing'(놀람), 'songheungmin'(손흥민)을 해시 태그해 사진 속 남성이 손흥민임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한 누리꾼이 "Oh my gosh!"(세상에!)라며 깜짝 놀랐다는 반응을 보이자 A씨는 "OMG. I know right"(그래요, 맞아요)라며 사진 속 남성이 손흥민임을 인정했다.
이를 종합해보면, A씨는 지인들과 클럽을 방문했다가 우연히 손흥민을 마주친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같은 일행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이 사진은 갈무리돼 각종 커뮤니티로 퍼졌고,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진위를 두고 갑론을박을 펼쳤다. 한 누리꾼은 A씨가 게시물에 'memories'(추억)라는 단어를 태그한 것을 두고 "과거 사진일 가능성도 있다"고 추측했다.
관련기사
- 스타벅스, 부실 샌드위치 논란..."편의점 샌드위치보다 못해"2022.06.24
- '흉기 협박' 정창욱 셰프, 첫 재판서 "부끄럽다"2022.06.24
- 썩은 고추에 빨간 테이프 감아 판매…中 재래시장 ‘충격’ [영상]2022.06.24
- 불붙은 테슬라 전기차, 물웅덩이에 빠뜨려 진화(영상)2022.06.24
이외에도 "좀 꾸미고 가지", "손흥민은 지금 한국에 있는데 런던 클럽이면 옛날 사진 아니냐", "손흥민이 확실하다", "반쯤 껴안은 여자는 누구냐", "어딘가 다르게 생긴 것 같기도 하다", "손흥민이랑 너무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