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의 첫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슈퍼 베이스볼 리그는 손쉬운 조작으로 야구의 공격과 수비, 선수의 육성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지난 5월 26일 글로벌 출시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글로벌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만큼 전세계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이 중점이 됐다.
슈퍼 베이스볼 리그에서 이용자들이 자웅을 겨루는 랭킹 시스템이 매 시즌 100포인트를 시작으로 승부의 결과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 또는 차감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으며, 개인전으로 펼쳐지는 슈퍼랭킹과 글로벌 랭킹에 이어 국가별 상위 이용자의 점수를 합산하여 순위를 기록하는 국가 랭킹이 새롭게 도입됐다.
국가 랭킹은 슈퍼 베이스볼 리그를 즐기는 전세계 175개국 이용자들이 각자의 나라에 소속되어 즐기는 랭킹전으로 랭킹에 따라 명예 포인트가 지급된다.
관련기사
- SK스퀘어-SKT, 글로벌 게임사 ‘해긴’에 공동 투자2022.05.06
- 해긴, 임직원 대상 성과급 및 스톡옵션 지급2022.04.04
- 해긴 '플레이투게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 건 돌파2022.03.23
- 해긴 '플레이투게더', 라인프렌즈 버추얼스토어에 트루즈 출시2022.03.04
이렇게 획득한 명예 포인트는 새롭게 오픈한 명예 상점에서 한정 유니폼, 올스타 투수 다이앤, 명예 상자, 1만 골드 등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선발투수, 포수, 유격수 등 다양한 포지션의 신규 캐릭터 7종이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올스타 투수 다이앤과 랩 소크라테스의 특수 구종(스킬) 추가, 프로3 클래스 추가 등 다방면에 걸친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