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23일 모바일 캐주얼 소셜 게임 ‘플레이투게더’가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글로벌 정식 출시된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일상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달리기, 좀비 바이러스, 무한의 탑 등 20종 이상의 미니게임과 낚시와 요리, 캠핑, 학교 수업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제공하며, 다양한 아이템으로 캐릭터와 집을 꾸미고 친구들을 홈파티에 초대하는 소셜 활동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해긴 '플레이투게더', 라인프렌즈 버추얼스토어에 트루즈 출시2022.03.04
- 해긴, 1000억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완료2022.02.28
- 닷밀-해긴, 메타버스 NFT 갤러리 ‘뉴지엄’ 구축 MOU 체결2022.02.21
- 해긴, 라인프렌즈 버추얼 스토어에 BT21 두 번째 테마 공개2022.02.17
해긴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방식의 외부 제휴사업 확대, 한 단계 더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제공 등을 바탕으로 ‘플레이투게더’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키워 나간다는 계획이다.
해긴 유승민 PD는 “전 세계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플레이투게더’가 출시 1년 만에 글로벌 누적 1억 다운로드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라이브 서비스 안정화를 통해 한층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