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세계적인 패션 그룹 OTB(Only The Brave)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가 공식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디젤, 마르니, 아미리, 빅터&돌프 등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OTB는 올해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직접 브랜드 경영에 나섰다. 이번 선물하기 입점은 OTB코리아가 국내 이커머스 채널에 진출해 직접 판매에 나선 첫 시도로, OTB코리아는 명품 브랜드 유통 채널로 자리 잡은 선물하기와 함께 국내에서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선물하기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대표 상품인 ‘글램슬램(Glam Slam)’과 ‘5AC’를 비롯해 가방, 지갑, 신발 등 8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글램슬램’은 가장자리를 둥글게 굴리고 퀼팅을 넣어 부드럽고 편안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5AC’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인 4개의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관련기사
- 카카오톡, 예약 메시지 기능 추가2022.05.18
- 남궁훈 "카카오톡, 근본적 변화 필요…주가 15만원 이상 가능"2022.05.04
- 카카오톡 'QR체크인' 등 일부 서비스 먹통2022.02.03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2022.01.12
또한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전용 공식 에코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마르지엘라 톡 채널을 추가하면 ‘메종 마르지엘라X스티키 몬스터(SML)’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향후 메종 마르지엘라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단독 판매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며 “차별화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소싱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