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5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관련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신성의 아바타/탈것 11회 소환 선택권’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내 친구 초대 시, 추가로 빛나는 ‘무기 강화석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룬 프리셋’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기존의 ‘장비 프리셋’과 마찬가지로 이용자가 전투 상황에 따라 룬 페이지를 유연하게 변경 가능하다.
이용자들이 더 원활하게 게임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챕터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4챕터 ‘알브하임’과 5챕터 ‘무스펠하임’의 일부 메인 퀘스트 보스 몬스터의 체력과 대미지 등이 하향됐고, 3챕터 ‘니다벨리르’와 5챕터 ‘무스펠하임’의 파티 던전 난이도를 낮췄다.
이외에도 5챕터 '무스펠하임'의 일반 몬스터가 주는 대미지도 하향시켜 해당 구간에 정체되어 있던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했다.
필드 보스를 이용자가 직접 소환할 수 있는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도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필드에서 획득한 ‘공허 소환체 부위’를 각종 등급의 ‘공허 소환체 결정’과 교환한 후 각 대륙별 거점 지배자들을 소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7월 전직 캐릭터 업데이트 예정2022.06.14
- 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2022.06.14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대체 어떤 게임?...영상에 답 있다2022.06.14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스포츠 육성 새 바람 일으키나2022.06.13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봉인석 강화 지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오픈해,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위그드람’, ‘연마석’ 등 다양한 보상들을 지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