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시험 당일 오픈

공식 발표 전 합격 여부 판단...면접 준비, 재시험 여부 결정에 도움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6/13 15:28

에스티유니타스의 법원 및 검찰직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법검단기'가 이달 25일 시행되는 9급 법원직 및 등기직 필기 시험을 대비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이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을 입력하면 정답 여부를 확인해 필기 시험 합격컷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험생이 입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시간 과목별 평균과 난이도를 파악하고, 성적 분포도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본인 점수를 비교해 볼 수 있다. 수험생은 이를 토대로 본인의 합격 여부를 판단해 면접 준비 및 재시험 여부를 결정하는 등 합격 발표 전 필요한 부분을 대비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에서 실제 시험 결과와 오차 없는 합격컷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법검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15년 법원 등기직 시험부터 7년간 누적해온 데이터 57만건을 토대로 뛰어난 합격 예측 분석력을 자랑한다.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전자 기기를 통해 실제 시험 결과와 오차없는 합격컷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법검단기는 25일 시험 당일 이후 순차적으로 대표 강사들의 문제풀이와 해설강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 시험 당일 오픈

법검단기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에 맞춰 시험 당일 오전 10시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와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서비스 예약 문자를 사전에 신청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죠스 파티박스(5명) ▲파인트 아이스크림(10명) ▲떠먹는 아이스박스(10명)를 선물한다.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수험생들 중 가장 먼저,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수험생에게도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험 당일 가장 빠르게 채점을 완료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