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법원 및 검찰직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법검단기'가 이달 25일 시행되는 9급 법원직 및 등기직 필기 시험을 대비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수험생이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을 입력하면 정답 여부를 확인해 필기 시험 합격컷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험생이 입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시간 과목별 평균과 난이도를 파악하고, 성적 분포도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본인 점수를 비교해 볼 수 있다. 수험생은 이를 토대로 본인의 합격 여부를 판단해 면접 준비 및 재시험 여부를 결정하는 등 합격 발표 전 필요한 부분을 대비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에서 실제 시험 결과와 오차 없는 합격컷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법검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15년 법원 등기직 시험부터 7년간 누적해온 데이터 57만건을 토대로 뛰어난 합격 예측 분석력을 자랑한다.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전자 기기를 통해 실제 시험 결과와 오차없는 합격컷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법검단기는 25일 시험 당일 이후 순차적으로 대표 강사들의 문제풀이와 해설강의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공단기,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 개최2022.06.09
- 공단기-기술단기, '합격 예측 풀서비스' 오픈2022.06.02
- 코드스테이츠-에스티유니타스, 공무원 교육 후불제 서비스 제공2022.04.14
- 에스티유니타스, 경단기 ‘0원 프리패스’ 3종 출시2022.03.25
법검단기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에 맞춰 시험 당일 오전 10시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와 소문 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서비스 예약 문자를 사전에 신청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죠스 파티박스(5명) ▲파인트 아이스크림(10명) ▲떠먹는 아이스박스(10명)를 선물한다.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수험생들 중 가장 먼저,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수험생에게도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험 당일 가장 빠르게 채점을 완료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