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구독 서비스 전용관 ‘구독Run’ 개편

6월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 소상공인 정기배송' 기획전 진행

유통입력 :2022/05/31 22:21

오아시스마켓이 지난해 내놓은 구독 서비스 전용관 ‘구독Run’을 개편하고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여름을 맞아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 소상공인 정기배송’ 기획전을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해 8월 문을 연 ‘구독Run’을 재편하고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소상공인 상품 구독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회사는 정기배송 꾸러미 결제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꾸러미 상품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41% 자체 할인해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체감하는 쿠폰의 혜택이 더욱 클 것으로 기대된다.

오아시스마켓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 소상공인 정기배송

꾸러미는 콘셉트별로 여러 상품을 묶어 구성한 상품이다. 최근 소비자 니즈가 다양화함에 따라 기존 10개에서 28개 품목으로 대폭 확대했다. 현재 운영 중인 꾸러미 상품은 ▲다이어트 식단 꾸러미 ▲효도 보양식 꾸러미 ▲직장인 간편 꾸러미 ▲이유식&간식 꾸러미 ▲간편 야식 꾸러미 ▲집밥 꾸러미 ▲종합 채소 꾸러미(12종) ▲필수 생활용품 꾸러미 등이다.

소상공인 정기배송 단일 상품 결제 시에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현재 판매 중인 소상공인 정기배송 상품은 약 340개다. 6월 기획전에서는 특별히 2회, 5회, 8회 구매 시 5%, 10%,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상공인 꾸러미와 단일 상품 정기결제 시 해당 회차에서 자동 할인된다. 단, 이 이벤트의 경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련기사

‘구독Run’ 정기배송 주기는 ▲1주에 한 번 ▲2주에 한 번 ▲1달에 한 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알람을 설정한 고객에 한해 결제일 3일 전 팝업을 통해 정기 결제 진행을 안내한다.

오아시스마켓은 “소상공인 제품을 더 많은 소비자가 구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격 혜택뿐 아니라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확대해 소상공인과 오아시스가 더욱 윈윈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