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맞춤 가전 ‘비스포크(BESPOKE)’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비스포크 팬파티'를 다음달 18일 에버랜드에서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그 동안 비스포크 가전을 향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전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팬파티를 연다. 참가자들이 각자 취향에 따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비스포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사전 응모를 받아 진행되며, 추첨으로 선정된 750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해 약 1500명이 초대된다.
비스포크 팬파티는 시원한 휴가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썸머 바캉스'를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해 참가자들이 여름 휴가의 설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다.
또 개인의 취향에 맞는 비스포크 가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컬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유명 아티스트들의 무대 공연과 비스포크 가전을 포함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무대 공연에는 MZ세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박문치와 카더가든, 한국을 대표하는 감성 힙합그룹 에픽하이 등이 참여한다.
모든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에버랜드 이용권과 식음권, 웰컴키트(비스포크 트래블 키트) 등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인덕션 출시2022.05.29
- 삼성전자, 파라다이스 호텔과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 체험 이벤트 진행2022.05.19
- 삼성전자, 비스포크 청소기 혜택 주는 '더블제트 페스티벌' 실시2022.05.05
- 삼성전자, 국내 최대 25kg 용량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출시2022.05.04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가전에 보내준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가전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대규모 팬파티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참가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휴양지 분위기에서 비스포크 가전과 함께 하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스포크 팬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전 응모 방법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