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생일을 맞은 자사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생일혜택'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서비스는 KT 멤버십 VVIP·VIP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대상자는 생일인 달에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먼저 VVIP 이용자는 뚜레쥬르에서 3만원 상당의 케이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매월 이용 가능한 VVIP초이스 횟수를 1회 사용해야 한다.
VIP 이용자는 생일기프트가 제공된다. 이용자는 ▲던킨 해피버스데이 도넛+아메리카노 무료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축하음료 무료 ▲롯데시네마 1+1 관람 할인 ▲뚜레쥬르 7천원 할인 중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VIP 이용자 대상 생일기프트는 기존 VIP초이스와 중복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T 요금계산기로 통신비 비교하세요"2022.04.03
- KT, 데이터 반영한 맞춤 멤버십 혜택 '나의 초이스' 출시2022.03.14
- KT "멤버십 앱에서 기념일 꽃배송 해드려요”2021.09.13
- KT, 맞춤형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 론칭2021.07.21
KT는 생일 관련 취향정보와 이용자 선호도, 이용데이터 등을 반영해 6월에는 10여개 제휴 브랜드를 추가하고, 전체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KT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감사의 의미로 생일을 기념해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특별한 인사와 혜택을 전하고 있다"며 "멤버십 이용 데이터 및 취향 분석 등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가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맞춤 혜택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