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과 옥션이 5월을 맞아 다양한 가정의 달 행사를 연다. 특히 올해는 거리두기 해제 직후 맞이하는 가정의 달인만큼,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대표 선물은 물론, 일상회복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도 특가에 준비했다.
먼저 10일까지 '행복한 5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기획전을 열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좋은 상품과 가족 여행, 나들이를 위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레고 ▲피셔프라이스 ▲뉴발란스키즈 ▲에델코첸 ▲몰리스 ▲스탠리 ▲크록스 ▲아디다스골프 ▲무아스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할인 혜택까지 더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자정마다 5가지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오늘의 감사 특가' 코너도 선보인다.
또한 지마켓에서는 4일과 9일 저녁 8시에 라이브방송 'G라이브'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4일), 바디럽의 퓨어썸 필터 샤워기(9일)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8일까지 '5월을 담다' 시리즈도 가정의 달 편으로 운영된다. 한우와 홍삼 같은 대표 선물세트는 물론,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파티푸드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 푸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테마별 특가상품을 공개하는 '투데이 딜'도 매일 자정마다 선보인다.
관련기사
- 뷰티 앱 화해, 가정의 달 감사 선물 할인 기획전 진행2022.05.03
- 어버이날 인기 메뉴는?2022.04.27
- 자란다, 어린이날 앞두고 완구·교구·악기 등 할인2022.04.21
- 지마켓·옥션, ‘신성통상 패밀리세일’ 진행2022.04.15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스마일배송 전용 쿠폰도 별도로 준비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되는 스마일배송 '12% 할인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5% 할인쿠폰'을 추가로 발급 가능하다.
지마켓 영업본부 이택천 본부장은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감에 소비심리도 살아나며 올해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용 아이템부터 나들이 용품 등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카테고리를 엄선한 만큼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