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롯데푸드와 함께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 상품은 지난해 12월 교원그룹과 롯데푸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양사가 추진하는 공동사업 중 하나다. 기존 웰스팜 단일 서비스를 다른 영역의 구독 서비스와 연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며,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다.
웰스는 이번 구독 상품의 콘셉트를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로 내세웠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유제품과 쉐푸드(Chefood)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1년 정기 구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최대 3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웰스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롯데푸드와 함께 이번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웰스팜 외 다른 제품군으로 확대 및 타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웰스, 소형 스마트팜 '웰스팜 미니' 출시2022.04.08
- 웰스 가정용 식물재배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2022.03.23
- 웰스, '11L 연속' 출수 대용량 스탠드 정수기 출시2022.02.15
- 웰스, 세균 잡는 '안티바이러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출시2022.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