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출시 1주년 기념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다음 달 18일 이 게임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티저페이지를 통해 지난 1년간의 주요 변화를 알기 쉽게 강의 형식으로 안내했다.
이용자는 티저 사이트에서 ▲전체 에피소드의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1교시: 끝없는 모험’ ▲사룡 에키드나, 히페리온, 앨리오네트 등 주요 보스의 등장 배경 및 처치에 성공한 이용자들의 연혁이 담긴 ‘2교시: 위대한 도전’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의 성장을 지원해온 콘텐츠 6종을 소개하는 ‘3교시: 눈부신 성장’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마력의 힘을 발동해 대상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신규 장비 ‘마력석’을 업데이트했다. 마력석은 하르콘 교환소에서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인재가 필요해"...게임사 입사·이직 기회 활짝2022.04.28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2,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2022.04.27
- 엔씨소프트 아이온클래식, 통합 매칭 시스템 선보여2022.04.27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유나이트 플래닛 오픈2022.04.26
또한 ▲특정 시간대/구역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군단의 침공’, ‘군단장의 부하 몬스터 출현 지역’)가 추가된 ‘네메시스 월드 던전 개편’ ▲게임 내 최초의 월드 간 대규모 전투 콘텐츠 ‘하르콘 쟁탈전’ 업데이트 등을 선보였다. 첫 하르콘 쟁탈전은 다음 달 8일 진행된다.
이와함께 트릭스터M 이용자는 다음 달 4일부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