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신인 그룹 ‘유나이트(YOUNITE)’의 플래닛(Planet)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룹 유나이트는 데뷔 일주일 만에 유니버스에 합류하며 글로벌 팬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시작한다. 유니버스 이용자는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 등을 통해 멤버들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다.
엔씨(NC)는 플래닛 오픈과 함께 아티스트 인사 영상을 유니버스 공식 SNS에 공개한다. 추후 화보, 라디오 등 유니버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독점 콘텐츠도 미디어(MEDIA)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서포트(Support) 이벤트를 시작한다. 팬들이 서포트 미션을 달성하면 엔씨(NC)가 아티스트에게 커피·간식차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추첨에서 선정된 5명의 참여자들은 아티스트의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FNS와 미디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클랩(KLAP, 유니버스 내 재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리니지W, 첫 공성전에 8만명 참여...리니지 IP 신기록2022.04.26
- 엔씨소프트, 2022년 하계 인턴사원 모집 일정 공개2022.04.25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세력 전장 부유도 추가2022.04.21
- 엔씨소프트 블소2,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 사전 예약2022.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