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 2’(이후 블소2)의 ‘두 개의 칼날’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7일로 예정된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무기 ‘비수’ 추가 등이 핵심이다. ‘비수’는 검, 도끼, 권갑, 기공패, 활, 법종에 이은 제7의 무기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추가되는 첫 신규 무기다.
‘비수’는 두 개의 단검을 활용하는 무기로, 어둠 속에 숨어 빠른 기동성을 이용하여 기습 공격을 펼치는 스킬이 특징이다. 은신, 암습 등 다양한 침투 능력으로 PvP나 대규모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리니지W, 새 클래스 다크엘프 사전 예약 돌입2022.04.20
- 엔씨소프트-고려대, AI 대화 'FoCus Dataset' 공개2022.04.14
-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봄 축제 이벤트 실시2022.04.13
- 넷마블에프앤씨, 플랫폼 기업 키다리스튜디오와 파트너십 맺어2022.04.11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비수’ 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을 받는다. 쿠폰에는 ▲‘칼날의 증표’(경험치 및 금화 획득량, 명중 버프) ▲‘칼날의 인장’(공격력, 명중, 생명력 버프) ▲’희생의 영웅 소울 소환서(3회)’ ▲’희생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 ▲’희생의 빛나는 수호령 소환서(11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업데이트 기념 특별 보상으로 ‘야루: 시간이 축복’을 지급한다. 기존 이용자들은 플레이 이력에 따라 희귀부터 최대 전설 등급의 소울과 수호령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