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봄 축제 이벤트 실시

4월 27일까지 3종 이벤트 제공

디지털경제입력 :2022/04/13 12:44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의 클래식 서버 ‘클래식의 봄 축제 EPISODE 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27일까지 ▲이벤트 보스 레이드 ▲인던 공략 ▲아이템 드롭률 상향 등 3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보스 ‘폭주한 만투투’는 매주 토요일 용계 지역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를 받고 만투투를 공략해 ‘봄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꾸러미를 개봉하면 ‘신석, 마석, 최상급 고대의 왕관’ 등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보스 레이드에 기여도가 높은 포스는 루팅을 통해 ‘신석, 뒤틀린 황천의 강화 장식 선택 상자, 청금 공훈 훈장 상자’ 등 보상이 제공된다.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서버 봄 축제 이벤트 진행.

이용자는 인던 공략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암흑의 포에타’, ‘아라카’ 등 특정 인던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이벤트 아이템을 조합하면 ‘마석’, ‘백금 공훈 훈장’ 등을 받는다. 여분의 이벤트 아이템은 이벤트 펫을 통해 버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아이온은 특정 몬스터의 아이템 드롭률을 상향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버려진 우다스 신전’, ‘우다스 신전 지하’ 등 정해진 던전의 최종 보스 몬스터를 처치 시, 더 높은 확률로 유일/영웅 등급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아이온 이용자는 대도시에 장식한 벚꽃 배경을 통해 게임 내에서도 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