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2nd 에피소드 : 다크엘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은 다음 달 4일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W의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다크엘프’를 추가한다.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클래스다. 다크엘프는 암살자 콘셉트에 맞춰 PvP(Player VS Player)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이에 따라 리니지W에는 총 5개의 클래스가 등장하게 된다.
업데이트 전 사전 예약 이벤트는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업데이트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선호하는 앱마켓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계정에 상관없이 모바일 회선당 한 번만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는 ‘다크엘프 사전예약 보상 상자’ 쿠폰을 받는다. 쿠폰 입력 후 상자를 받아 개봉하면 ▲성장의 물약, 전투 강화의 주문서, 알리사의 스프 등을 얻을 수 있는 ‘다크엘프의 성장 지원 상자’ ▲고급 등급 무기/방어구 세트를 획득 가능한 ‘고급 장비 보급 상자’ ▲장비 강화 주문서를 받을 수 있는 ‘장비 강화 지원 상자’ ▲‘빛과 그림자의 흔적’ 등을 획득한다. 빛과 그림자의 흔적은 상점 메뉴에서 ‘출석체크 : 빛과 그림자’와 교환 가능하며, 사용 시 5월 4일부터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고려대, AI 대화 'FoCus Dataset' 공개2022.04.14
-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봄 축제 이벤트 실시2022.04.13
- 엔씨소프트, 이제희 서울대 교수 최고연구책임자로 영입2022.04.06
- 3N 넥슨 이어 넷마블-엔씨 신작 담금질2022.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