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관리 솔루션 기업 팀뷰어는 이혜영 팀뷰어코리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지난 27일 발표했다.
팀뷰어코리아는 아시아태평양지역 조직 구축의 일환으로 새롭게 설립됐다. 신임 이혜영 대표이사는 한국 시장에서 팀뷰어의 입지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며, 전략적 파트너십과 제휴를 통해 견고한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혜영 대표이사는 30년 이상 IT 업계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활동해온 전문가다. 팀뷰어 합류 전에는 IBM에서 파트너 에코시스템 담당 전무로 재직하며 총판, 리셀러, SI, ISV, MSP와의 비즈니스 협업과 채널 비즈니스를 총괄했다. 이에 앞서 휴렛패커드엔터프라이즈(HPE)에서는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책임자, x86서버(ProLiant) 사업부 총괄 매니저 및 고객 담당 영업 관리자의 직책을 역임했다.
이혜영 대표이사는 "아태지역의 동료들과 함께 괄목할 만한 비즈니스 성과를 이루어 나아가길 기대하고 있다"며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조직을 구축하고 팀뷰어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전념하며, 특히, 핵심 업무 프로세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 팀뷰어, 아태 총괄에 이소정 전 솔라윈즈 부사장 선임2021.12.01
- 코로나 N만명 시대...IT기업 "원격근무 강화"2022.02.09
- 2022년 세상은 이렇게 달라진다…5대 IT 트렌드2021.12.29
- 원격근무 노린 해킹 공격 새해에도 기승 부릴 듯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