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위메이드엠이 개발하고 있는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미르M은 PC 게임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복원한 미르 IP 신작이다. 8방향 그리드와 쿼터뷰 방식을 활용해 원작의 핵심 요소를 반영했으며, 언리얼 엔진 등 고도화된 최신 게임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원작 이용자들에게는 익숙한 재미를,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정통의 게임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새로운 성장 특화 시스템 만다라를 통해 전투에 편중된 게임 플레이와 성장 구조에서 벗어나 차원이 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높은 수준의 성장 자유도를 선사한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막강한 전투력으로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되어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파밍을 중심으로 대륙을 누비거나 아이템 생산 및 거래를 통해 장인 기술 특화가 가능한 성장형 배가본드의 길을 걸을 수 있다.
미르M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카카오 사전예약 ▲네이버 사전예약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강력한 혜택을 부여하는 비천으로의 초대 패키지를 지급한다. 카카오 사전예약 시에는 미르M의 주요 콘텐츠 영물을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추가 선물한다. 카카오 사전예약은 오늘 오후 2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대만 게임사 엑스레전드와 위믹스 온보딩 계약2022.04.19
- 위메이드, 미르M 사옥 이미지 교체...사전 예약은?2022.04.18
- 위메이드 '위믹스' 확대 지속...크립토볼Z-에브리팜 출시 임박2022.04.17
- 위메이드 미르M, 사내 테스트 실시...출시 본격 시동2022.04.15
또한 카카오 사전예약 친구초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대한 친구들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고급 영물 소환권, 던전 토벌 입장권 등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결의 패키지를 증정한다. 초대 인원이 많을수록 더욱 큰 보상이 주어지며, 최대 3개의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정식 출시 후 7일 내 미르M을 빠르게 시작한 이용자에게는 이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탈 것 황봉계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 포함된 종달새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