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아마란스10에 화상회의 서비스 연동

컴퓨팅입력 :2022/04/13 07:56    수정: 2022/04/13 16:23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아마란스10에 고품질 화상회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화상회의 서비스 추가는 SK텔레콤 솔루션 미더스와 연동을 통해 구현했다. 별도 서비스 가입 절차 없이 아마란스10 계정으로 사용할 수 있고,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 '화면공유'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PC 화면뿐 아니라 PDF, 문서, 사진 등을 공유하며, 화상회의 개설과 초대 시에 아마란스10 조직도를 이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참여하는 화상회의 시에도 링크 전달만으로 화상회의 초대와 입장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더존비즈온의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 아마란스10에 화상회의 서비스가 연동된다.

아마란스10은 기업 경영에 필수적인 전사적자원관리(ERP)와 그룹웨어, 문서관리 등이 융합된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더존비즈온은 아마란스10 출시 후 신한은행과 함께 비대면 기업통장, 기업 맞춤형 금융상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을 위한 서비스·비즈니스 융합을 통해 고객 편의 기능을 강화해오고 있다. SK텔레콤과도 이번 서비스 제공을 계기로 비즈니스 모델 확대를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방침이다.

더존비즈온 지용구 솔루션사업부문 대표는 "스마트워크에 대한 전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아마란스10 고객 기업에 더욱 강력한 디지털전환(DX) 업무환경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올인원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지속적인 서비스 융합, 비즈니스 모델 융합에 나서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