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24시간 기술지원 '프리미엄 케어' 런치

리전·요가 등 대상...상시 대기 엔지니어와 상담 후 고장시 퀵서비스로 제품 수거

홈&모바일입력 :2022/04/12 09:25

한국레노버가 리전·요가 등 프리미엄 노트북 제품군 대상으로 24시간 기술지원 서비스 '프리미엄 케어' 적용에 나선다.

프리미엄 케어 적용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공휴일을 포함해 24시간 365일 대기하는 엔지니어와 전화, 이메일, 채팅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레노버가 24시간 기술지원 서비스 '프리미엄 케어'를 국내 런칭했다. (사진=한국레노버)

하드웨어 이상 등으로 서비스센터 방문이 필요할 경우 수도권에서는 퀵서비스로 제품을 보내고 받는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이외 지역에서는 택배로 제품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요가 제품의 보증 기간은 1년에서 3년으로 연장되며 소비자 과실로 제품이 파손되어도 1회 무상수리가 가능하다. 레노버 리전 7세대 라인업도 고객 과실 무상수리 서비스 대상이다.

관련기사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외산 PC 브랜드 서비스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나가기 위해 한국레노버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케어는 리전, 요가등 대상 제품에 기본 적용되며 제품에 따라 추가 구매 적용도 가능하다. 서비스 내용과 대상 제품은 한국레노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