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수동 '씽큐 방탈출 카페' 오세요"

박세리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 방문

홈&모바일입력 :2022/04/10 10:00

LG전자는 박세리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이 최근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앱을 이용해 방탈출 게임을 경험하는 '씽큐(ThinQ) 방탈출 카페'를 찾았다고 10일 밝혔다.

'씽큐 방탈출 카페'는 LG전자가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이다.

박 감독은 부엌, 거실, 서재, 세탁실 등 4개 테마로 조성된 각각의 공간에서 주어진 시간 안에 탈출하기 위해 미션들을 수행했다. LG 씽큐 앱으로 가전을 제어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한 숨겨진 단서들을 획득했다.

관련기사

박세리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이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앱을 이용해 방탈출 게임을 경험하는 씽큐 방탈출 카페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예를 들어 세탁실 테마공간에서는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를 LG 씽큐 앱으로 원격 조종하면서 숨겨진 단서를 찾았다. R9 로봇청소기는 '홈뷰 기능'이 있어 제품에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집안 곳곳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이달 7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씽큐 방탈출 카페'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F·U·N 경험'을 선사한다. LG전자가 추구하는 F·U·N 경험은 '최고의(First), 유일한(Unique), 새로운(New)'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