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AWS 마켓플레이스에 '스패로우 클라우드' 등록

컴퓨팅입력 :2022/03/30 11:09

정보보호 업체 스패로우(대표 장일수)는 자사 소스코드 보안 취약점 점검 및 웹취약점 점검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웹상에서 소스코드와 웹 취약점 분석 및 통합 관리를 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형 보안(SECaaS) 솔루션이다. 행정안전부 보안약점, CWE, OWASP 등 국내외 최신 주요 컴플라이언스를 반영해, 개발자 및 보안 담당자는 요구되는 진단 기준에 맞게 보안 취약점 진단이 가능하고 별도의 설치와 구성이 필요없는 SaaS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클라우드 개발 환경에서도 데브섹옵스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패로우 클라우드가 AWS마켓플레이스에 입점했다.

스패로우는 이번 AWS 등록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나날이 높아지는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보안 취약점 관리가 필수 과정으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스패로우 클라우드가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더 많은 국내외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3년여의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축적해 온 스패로우 클라우드가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보안 취약점을 점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AWS와의 협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패로우는 이번  AWS 마켓플레이스 등록을 기념해, 1개월 결제 시 1개월을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4월 29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