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스핀, 웹 보안 제품 '에버세이프 웹' GS인증 획득

컴퓨팅입력 :2022/03/29 08:07

정보보안 업체 에버스핀(대표 하영빈)은 자사 웹 서비스 보안 제품 '에버세이프 웹 V4.2.1'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GS인증은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0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국가가 인증하는 제도다. 인증을 획득하면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 기술 개발 제품으로 지정되며 행정 및 공공 정보화 사업 구축·운영 시 우선 도입 대상 제품으로 지정되는 이점이 있다. 

에버세이프 웹 보안 솔루션은 에버스핀의 독자적 보안 기술을 웹 서비스 보안에 적용한 제품으로, 끊임없이 바뀌는 보안 코드를 이용해 해커 공격에서 웹 서비스를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관련기사

에버스핀의 에버세이프웹 보안 솔루션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에버세이프 웹 보안 솔루션은 ▲HTML, 자바스크립트 난독화 및 변조 탐지·차단 ▲웹 리소스(.png, .css 등) 변조 탐지·차단 ▲통신 데이터 암호화 및 위변조 탐지·차단 ▲URL 비식별화 ▲디버깅(개발자 도구) 탐지 및 차단 ▲제로데이 공격 탐지 차단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하영빈 에버스핀 대표는 "에버세이프 웹은 에버스핀의 독자적 기술이자 실시간으로 새롭게 활성화하는 보안 코드를 적용한 웹 보안 솔루션"이라며 "따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위협을 탐지할 뿐 아니라 로그4j 취약점에도 효과적인 방안으로 알려지며 고객사마다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고자 도입 논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