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예빈이 자신의 화려한 모습을 자신 있게 공개했다.
지난 27일 강예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담은 사진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강예빈은 "여러분~ 3월 마지막 주말을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맛있는 것도 드시고 몸도 릴랙스해서 다음 주도 파이팅~하자고요"라고 말했다.
사진 속 강예빈은 블랙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살짝 다리 라인을 쓸어올리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강예빈의 화려한 미모와 잘 어울리는 멋진 의상은 그녀의 매력을 한껏 부각해주고 있다. 블링블링한 이어링과 헤어스타일 역시 조화롭게 자리하고 있다.
또한 그녀 특유의 사랑스럽고 여유로운 눈웃음과 아름다운 미모는 팬들도 웃음 짓게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늘도 너무나 러블리", "어제도 예쁨. 오늘도 예쁨. 내일도 예쁨", "옷도 여신 예빈님과 찰떡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 이민호x공효진, 신작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연기 호흡2022.03.28
- 이병헌, 조수석 탄 신민아 도촬...이유는?2022.03.28
- 블랙핑크 로제, 공항 나와서 '무단횡단' 포착2022.03.28
- ‘은밀한 뉴스룸’…"김혜수 청룡영화제 착용 P사 액세서리 11억원”2022.03.27
한편 강예빈은 영화 '가문의 영광4',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에 출연하며 배우와 예능인으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채널 뷰 시사교양 프로그램 '내 생애 값진 선택 3', TV조선 예능 '부캐전성시대'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