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가상자산(암호화폐) 위믹스(WEMIX) 토큰의 글로벌 거래소 상장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해당 토큰은 최근 글로벌 거래소 크립토닷컴에 이어 비트렉스의 USDT 마켓에도 상장되며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비트렉스는 위믹스 토큰의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비트렉스는 지난 25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위믹스 토큰 상장 소식을 전했고, 이후 26일 USDT 마켓에 거래를 지원했다. 위믹스 홀더는 위믹스 지갑을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
위믹스 토큰의 글로벌 거래소 상장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위믹스는 국내 4대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과 해외 거래소 후오비, 크립토닷컴, 인도닥스, OKX, LBank, MEXC, Bybit, Liquid Global, Probit Global 등에 상장된 상태다.
위믹스 온보딩 게임도 늘고 있다. 이달 '아케인M', '스피릿세이버', '네이비필드', '우파루', '다크에덴SD', '바바리안키우기', '어비스리움', '데카론M', '리얼피싱배틀' 등이 온보딩 라인업에 합류했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위믹스, GDC2022 집중조명...강연 자리 만석2022.03.23
- 위메이드, 美 블록체인 기업 아이오텍스 투자2022.03.23
- 위메이드 위믹스, 외형 확장 노력 지속...NDR에 GDC까지2022.03.22
- 위메이드, GDC2022 참가...위믹스 글로벌 공략 본격2022.03.22
위메이드는 올해 100종의 게임을 위믹스에 온보딩한다는 것을 목표로 움직이고 있다. 지난 달에는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와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가 새로 출시돼 주목을 받기고 있다.
이와함께 위메이드는 이달 영국과 미국에서 진행된 기업설명회(NDR)와 게임개발자컨퍼런스(GDC2022)를 통해 위믹스 플랫폼의 플레이 투 언(P&E) 게임 생태계를 알렸고,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 기술 및 마케팅 협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