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닥스(COREDAX)는 24일 블록체인 신사업 발굴 및 기술 개발 협력을 위해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과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코어닥스 정보보안 고도화 사업 자문 ▲고려대학교 산학 협력 방안 창출 ▲코어닥스 상장 가상자산 블록체인 보안 검증 자문 ▲블록체인 인재 양성 및 취업연계 등 주요 핵심 분야에서 상호 유기적 협력체계가 마련될 예정이다. 양측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업무 협약의 영역을 확대할 방침이다.
코어닥스는 우수한 국내 전문 인력 양성과 함께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과 노하우를 교류할 것으로 기대했다.
관련기사
- 코어닥스, '블록체인산업협회' 인증 4개 분야 획득2022.03.21
- 코어닥스 "블록체인관리사 획득 인력 1년새 2배 ↑"2022.03.18
- 코어닥스, 람다256 '트래블룰' 솔루션 도입2022.03.14
- 암호화폐 거래소 코어닥스, ISMS-P 획득2021.04.23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은 우수 인재들이 한층 더 성장하고 활동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해 실제 산업에서 실무를 습득하고, 다양한 경험도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임요송 코어닥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의 금융보안, 정보보호, 블록체인 전문성 연계를 통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틀을 마련했다”며 “전문 지식과 인력을 토대로 투명하고 공정한 상장 시스템과 거래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