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전 직군 대상 대규모 온라인 채용 설명회 ‘요기요 넥스트 레벨’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23일 오후 6시30분부터 일반, 개발직군을 나눠 각각 1시간씩 ‘캠퍼스리쿠르팅TV’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경력 지원자들도 참여해 채용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저녁 시간대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준비했다. 요기요 넥스트 레벨은 실무자와 채용 담당자들이 함께하는 라이브 토크쇼로 선보이며, 현재 담당하고 있는 직무부터 지원자들이 궁금해할 사내 문화, 업무 환경 그리고 요기요가 그리는 미래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 실시간 질의응답도 실시한다. 오후 7시30분부터 진행되는 개발직군 세션에선 요기요가 기존 파이썬에서 자바까지 개발 언어를 확대한 이유와 함께, 현업에서 느끼는 언어별 특징과 차이 등 실질적인 정보까지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제품 출시 전까지 전 과정을 실무자가 직접 설명하고, 요기요 연구개발(R&D) 센터만의 개발 문화와 일하는 방식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에 참가한 지원자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설명회 때 안내되는 참여 코드를 서류 지원 시 기재하고 1차 면접을 진행하면 요기요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 요기요, 연구개발센터 채용에 '원데이 면접' 도입2022.03.15
- 윤석열 정부 때 플랫폼 업계 봄은 오는가2022.03.11
- 배달 업계, 서울시와 '다회용기' 배달 사업 가속2022.02.21
- 요기요, 봄맞이 뷰티 상품 할인 판매2022.02.21
설명회는 요기요 채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요기요 홈페이지 설명회 안내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재혁 요기요 인재문화본부장은 “요기요만의 방식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지금, 개인 역량을 마음껏 펼치며 회사와 함께 도약해 나갈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해 회사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현재 요기요는 일반직군 10개 본부와 백엔드, 프로덕트 등 개발직군 10개 부문에서 경력 상시 채용을 진행 중이다. 상반기 세 자릿수 채용을 계획 중이다. 또, 최근 R&D 센터 전 직군에 ‘원데이 면접’을 도입해 채용 전형을 지원자 편의 중심으로 효율화 개편하며 인재 채용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