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요기요가 신학기와 취업 시즌이 시작되는 봄을 앞두고 인기 뷰티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은 요기요의 '헬스/뷰티' 카테고리에 입점한 대표 뷰티 브랜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랄라블라 등 3사와 함께한다. 요기요는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코스메틱을 요기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
할인은 이달 2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브랜드별 전 제품을 배달과 포장 할인을 받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리따움과 토니모리는 배달 4천원·포장 5천원 할인을, 랄라블라는 배달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주문금액은 각각 상이하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뷰티 브랜드 대전 이벤트 페이지 또는 헬스/뷰티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선택하고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버드뷰 화해, 설맞이 뷰티 기획전 연다2022.01.25
- 쿠팡, 새해 뷰티 트렌드 키워드 발표2022.01.24
- 에이블리 "지난해 거래액 전년보다 84% 상승”2022.01.18
- SSG닷컴-엘카코리아, 뷰티 대전 열고 14개 브랜드 할인2022.01.09
요기요는 지난해부터 수도권 지역에서 처음 선보인 '헬스/뷰티' 카테고리를 현재 전국으로 확대 적용해 운영 중이다. 건강기능식품과 코스메틱 주문도 음식 주문 방법과 동일해 간편하게 요기요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요기요는 올해 '헬스/뷰티' 카테고리 내 브랜드와 상품군을 지속 늘려갈 계획이다.
요기요 박채연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가 준비한 첫 뷰티 브랜드 모음 할인전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한 뷰티 제품 주문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며 "요기요는 음식은 물론 일상에서 고객들이 필요한 생필품, H&B 상품, 반려동물용품까지 제공하며 요기요만의 다채로운 주문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