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체크인'이 이효리의 유쾌한 서울 일상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4월8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가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라는 호기심에서 출발한 리얼리티 콘텐츠다.
파일럿 공개 후 관심을 모은 서울체크인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그녀의 서울 일상을 미리 엿볼 수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차림으로 "서울이다"를 외치는 이효리의 모습으로 본격적인 서울 생활의 시작을 알린다. 특히 서울 곳곳의 핫플레이스를 찾아 낯선 서울을 즐기는 이효리와 멋진 서울 풍경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 방탄소년단 '온(ON)'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2022.03.19
- 견미리 "스물여덟에 이혼, 임영규와 가치관 안 맞아 무게 컸다"2022.03.19
- '하트 뿅뿅. 행복 뿜뿜'...황정음, 출산후 둘째아들 깜짝 공개2022.03.19
- '베이글녀' 강예빈, 볼륨감 뿜뿜…청순미도 견비2022.03.18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준 서울체크인 포스터 촬영 현장부터 혼자 술을 즐기며 서울의 밤에 취하는 모습, 셀카를 찍으며 장난치는 익살스러운 장면까지 그녀만의 다양한 매력이 담겼다. 또 힙한 분위기에 한껏 취해 "집에 들어가기 싫다"고 털어놓을 만큼 서울의 매력에 빠진 이효리, 고마운 누군가와 따뜻한 포옹을 나누며 꿈만 같은 시간을 보내는 이효리의 모습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체크인은 OTT 최초 파일럿 공개라는 독특한 공개 방식과 믿고 보는 조합 김태호PD와 이효리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