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고객 경험(CX)을 강화하기 위해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은 체험형 쇼룸 형태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에 문화를 입히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기업의 제품과 예술 작품 등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다.
SK매직은 옐로우 바스켓 2층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존'에 라운지 형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각종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SK매직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급변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을 발빠르게 선보여 고객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 렌탈 서비스 개시2022.03.14
- SK매직, 안마의자 年판매량 1만대 돌파...30대가 구매 1위2022.02.21
- SK매직, 2년 연속 매출 '1조 클럽' 달성2022.02.16
- SK매직, 자가관리형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2022.02.07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SK매직은 신제품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 41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연다. 매장에 전시된 에코미니 정수기를 촬영해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일일 10인에게 지하 1층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노티드 도넛 교환권'을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존재하는 모든 공간에서 차별화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SK매직은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