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구현모)는 2024년 2월까지 약 2년간 자사의 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3개월 무료 이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글로벌 동영상 커뮤니티인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유튜브의 음악 감상 앱 유튜브 뮤직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국내외 인기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광고로 끊김 없이 오프라인 또는 잠금화면 상태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만 19세 이상의 KT 모바일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가입한 요금제 종류에 상관 없이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유튜브 레드', '유튜브 프리미엄' 또는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현재 이용하고 있거나 기존에 이용한 적이 있는 구글 계정으로는 3개월 무료체험을 이용 할 수 없다. 3개월 무료 이용 기간 도중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자동으로 유료로 전환되며, 유료 이용료는 1만450원이다.
관련기사
- [단독]'4월1일 분사' KT클라우드, 역대급 스톡옵션 제시2022.03.14
- KT-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우수 미디어 기업 발굴 협력한다2022.03.14
- KT, 데이터 반영한 맞춤 멤버십 혜택 '나의 초이스' 출시2022.03.14
- KT, 오은영 박사와 '키즈랜드 동화책 시즌2' 출시2022.03.13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은 KT 홈페이지 또는 '마이케이티' 앱에서 로그인과 SMS 수신 동의 후 '3개월 무료 신청하기'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는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수신한 문자 메시지 내 링크에 접속하여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은 "프로모션은 KT와 유튜브의 제휴를 알리는 첫 이벤트로,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들이 원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광고 없이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