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3월 한달간 실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은 9주년 기념 테마를 바다로 선정, 이를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우선 오늘 1차 업데이트를 통해 생산시설 ‘프리미엄 케이준 시푸드볼 전문점’, ‘브링 연어 파피요트 전문점’, ‘타니 오션 하바리움 전문점’과 테마파크 ‘브링 시푸드 축제Ⅰ,Ⅱ’, 로열 리조트 ‘브라이트 팰리스’ 신규 빌리저로 ‘요리사 브링’이 추가되었으며, 수집 완료 시 달콤 카드와 연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컬렉선 ‘바다의 향기’도 새롭게 등장했다.
오는 17일 진행될 2차에서는 배경 ‘오션 시티’와, 하늘 조경물 ‘하늘 양자리’, 그리고 테마파크 ‘브링 시푸드 캠핑 Ⅰ,Ⅱ’ 총 4종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이용자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선데이토즈, 이호대 신임 대표 선임2022.02.10
- 플레로게임즈, 위메이드커넥트로 사명 변경...블록체인 게임 사업 박차2021.12.10
- 플레로게임즈,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월드’ 출시2020.09.29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위메이드커넥트는 9년간 ‘에브리타운’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이달 다른 미션 수행 없이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연달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위메이드커넥트의 대표작 ‘에브리타운’은 2013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지금까지도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모바일 게임이다. ‘에브리타운’의 9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