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 월드’(ABYSSRIUM WORLD)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어비스리움 월드’는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어비스리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와이드 화면으로 구현된 드넓은 바다에 자신만의 아쿠아리움을 꾸밀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이용자는 다채로운 장식물과 각양각색의 바다 생물을 수집하여 자유롭게 만들 수 있으며, 탐험을 통해 얻은 재료로 새로운 물고기를 창조하거나 산호석이 제공하는 재화를 모아 마을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수 있다.
또한 공기방울과 청정도를 관리하며 깨끗한 바다를 유지할수록 배치 가능한 물고기의 수와 재화 생산량이 증가하는 점은 전작에는 없던 새로운 설정이자 환경보호 메시지를 담은 ‘어비스리움 월드’의 재미 요소다.
관련기사
- 하들소프트, '고양이 주식회사' 사전예약 시작2020.09.21
-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방치형 RPG '방치학개론' 비공개테스트 진행2020.09.17
- 컴투스 드래곤스카이, 日 서비스 돌입2020.08.12
- 네오위즈 기타소녀, 구글 마켓 정식 출시2020.08.12
플레로게임즈의 김용준 사업실장은 “사전예약부터 보여주신 기대와 애정에 대단히 감사드린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여러분의 일상에 어비스리움 월드가 따스한 위로와 휴식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손 안에서 아름답게 펼쳐질 힐링의 바다를 즐겁게 여행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플레로게임즈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비스리움 월드’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웨이보를 팔로우 하고, 론칭 축하 게시물을 좋아요, 리트윗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유료 재화 ‘진주’를 50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