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봄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3월11일까지 브랜드 1천 곳 이상 참여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2/28 10:27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봄 시즌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 스프링 위크'(이하 직잭위크)를 진행하고 봄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2월28일부터 3월11일까지 진행되는 직잭위크에 소호 쇼핑몰 96곳과 브랜드관 입점사 전체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뷰티 브랜드까지 참여해 의류와 패션 소품은 물론 뷰티 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그재그는 직잭위크 기간 동안 최대 89%의 할인율로 구매 가능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정오에 쇼핑몰 인기 상품, 브랜드 상품 등을 특가에 오픈하고 24시간 동안 할인 판매한다. 최대 70만원대에 이르는 경품도 제공한다. 같은 시각 오픈하는 '0원 딜' 상품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조말론런던 향수', '이솝 핸드 밤', '애플 에어팟 3세대', '렉슨 조명' 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지그재그, 봄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 스프링 위크’ 진행

쇼핑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만5천원 쿠폰팩과 패션/뷰티 브랜드 전체에 사용 가능한 25% 할인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장바구니 합산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 매일 최대 3만원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무작위 행사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난 해 3월 거래액이 1월 대비 70% 이상 증가했을 정도로 3월은 계절 변화에 따른 쇼핑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올해에는 뷰티 상품까지 더해 상품군을 확장하고 특가 상품과 경품, 할인쿠폰 등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봄 옷과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