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업체 티맥스클라우드(대표 이문원)는 통합 클라우드 포털 슈퍼클라우드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2주간 무료 체험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슈퍼클라우드는 다양한 오픈소스 웹애플리케이션서버·웹·DB 등의 솔루션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제공하는 올인원 클라우드 서비스다.
서비스 카탈로그를 통해 다양한 오픈소스 기반의 데모 시나리오를 제공한다. 상세 기능으로는 ▲클라우드 자원 통합 관리 ▲데브옵스 파이프라인 ▲대시보드 기능 등이 있다.
무료 체험을 원하는 기업 또는 개인은 슈퍼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을 신청한 신규 가입자 선착순 50명에게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티맥스클라우드, ‘파스-타’로 개방형 공공 클라우드 시장 공략 강화2021.09.27
- 티맥스클라우드-한국품질재단, 클라우드 개발자 양성 맞손2021.04.29
- 티맥스클라우드-시큐브, '보안 강화 서버OS' 제공 맞손2021.04.09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티맥스클라우드는 점진적으로 기능을 확장해 고객이 주도적으로 원하는 클라우드 및 앱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자율형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문원 티맥스클라우드 대표는 "슈퍼클라우드는 티맥스클라우드가 가진 클라우드 노하우 및 전문 컨설팅·기술지원 역량을 기반으로 오픈소스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라며 "클라우드 환경에서 오픈소스를 사용할 때 어려움을 느낀 고객이라면 슈퍼클라우드 체험을 통해 손쉽게 다양한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해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